RF법인인감카드는 무엇인가요?

법인인감의 모든 것
✔︎ RF법인인감카드로 무인 발급기에서 법인등기부등본과 법인인감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있어요.

 

 

1️⃣ RF법인인감카드는 무엇일까요?

RF법인인감카드는 무인 발급기에서 법인등기부등본과 법인인감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있는 카드 매체예요.

 

        ▲ RF법인인감카드 (앞면)

         ▲ RF법인인감카드 (뒷면)

 

 

2️⃣ 어떻게 발급받나요?

아래 필요서류를 구비하여 가까운 등기소에 방문하세요. 법인의 관할 등기소가 아니더라도 괜찮습니다.

  • 대표이사가 방문하는 경우
    • 법인인감도장, 대표이사 신분증
  • 대리인이 방문하는 경우
    • 법인인감도장, 대리인 신분증, 대리인 도장, 재직증명서, 위임장 (법인인감날인)

 

 

3️⃣ 발급 비용은 얼마인가요?

신규발급은 비용이 들지 않아요. 대신 재발급은 5,000원의 비용이 들어요.

 

 

 

🙋🏻‍♀️ 함께 읽어보세요!

👉🏻 법인인감증명서 발급 방법

👉🏻 법인인감과 사용인감의 차이

👉🏻 법인인감도장 파손 혹은 분실되었을 때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👨🏻‍💻 법인의 모든 것을 한 번에 관리하는 '원스톱 법인관리 시스템'

[스탠바이 헬프미]

-

어딘가에 있는 '사업자등록증',  관리하기 어려운 '주주명부', 어떤 내용인지 알기 어려운 '정관' 💦

법인관리, 더이상 곤란해하지 마세요! 

대표님이 돈 버는 일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, 원스톱 법인관리 시스템, [스탠바이 헬프미] 가 있습니다.

이제부터 법인 운영에 필요한 등기, 회계, 주주관리 모두 스탠바이에서 한 번에 처리하세요!